강서문화원은 오는 8월3일 오후 3시 ‘VIVA 컨템포디보’ 공연을 개최한다.
그룹명 ‘컨템포디보(박익환·이병일·구현모·임성주)’는 Contemporary와 Divo의 합성어로 ‘현존하는 최고의 남자 가수’를 뜻한다. 테너, 바리톤 등 구성원 모두가 성악을 전공한 팝페라 그룹으로, KBS <열린음악회>, <불후의 명곡>, 채널A <보컬 플레이>에 출연하면서 ‘한국의 일디보(Il Divo)’, ‘팝페라계의 아이돌’로 불리고 있다.
이들은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 <가자-Once Again>으로 데뷔한 이래 국내 방송과 공연계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우즈베키스탄, 중국 등 해외로도 영역을 넓히며 크로스오버 그룹으로서 K-팝페라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컨템포디보는 이번 공연에서 클래식 오페라 가수라는 고정된 틀을 벗어나 대중음악을 그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하며 관객들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록밴드 이매진 드래곤스의 ‘Warriors’, 퀸의 ‘Bohemian Rhapsody’, 팝페라 그룹 일볼로의 ‘Il mondo’처럼 폭발적인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팝 음악부터 안치환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해바라기의 ‘행복을 주는 사람’과 같이 오랫동안 사랑받은 국내 대중가요를 커버한 곡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인다.
김진호 강서문화원장은 “관객들이 K-팝페라를 이끄는 차세대 아티스트의 자신감 넘치는 기량을 함께 확인하고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 티켓은 7월15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로 예매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다. (02-2692-4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