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열 서울시의원, 2017대한민국교육공헌대상 수상!
상태바
박기열 서울시의원, 2017대한민국교육공헌대상 수상!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11.27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교육발전을 위한 의정활동 공로 인정받아

서울

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박기열 시의원(더불어민주당. 동작3)은 11월 26일(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1대회의실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교육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제3회 교육공헌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한국교육신문연합회, 뉴스에듀신문사, KBBA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관하고 2017대한민국인성교육&교육공헌조직위원회, 2017 글로벌교육브랜드&베스트브랜드조직위원회가 주최했다.

박기열 시의원은 제9대 서울시의회 하반기 교육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학생들이 교육에서 만큼은 차별이 없도록 새로운 교육정책과 대안을 제시하는 등 교육 불평등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해 왔고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대한민국교육공헌대상 조직위원회는 대한민국의 희망찬 미래와 행복을 위한 전국민 백년대계 교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인정해 수상자로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박기열 의원은 “세상을 바꾸는 것은 사람이지만 그 사람을 바꾸는 것은 교육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에서 ‘학교폭력 예방’과 ‘학교 밖 학생들의 학교복귀’ 문제를 최우선으로 관심을 갖고 대안을 제시하며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라고 생각한다. 서울시 교육이 올바른 방향성을 가지고 불평등이 없는 교육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교육발전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