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 크리스마스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 크리스마스 프로그램 운영
  • 동대문신문
  • 승인 2017.12.12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플리워 리스 만들기, 마술공연, 테마 도서 전시회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이 이른 크리스마스 준비로 어린이 동심잡기에 나선다.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관장 이주영)은 'Joy for your Christmas day'라는 주제로 11부터 24일까지 크리스마스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11일 크리스마스 테마 도서 전시회를 시작으로 ▲크리스마스 플라워 리스 만들기 ▲크리스마스 특별 마술공연 '겨울나라 마술사' ▲크리스마스 영화상영 ▲영어스토리텔링&카드 만들기 등 어린이부터 가족들까지 다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특히 모리앤토 대표 박경선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드라이플라워 리스만들기' 특강이 눈여겨 볼만하다. 부모와 아이가 한 팀이 돼 크리스마스에 어울릴만한 드라이플라워 리스를 함께 만들어 봄으로써 '꽃' 통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초등학생과 유아 각각 10명씩 총 20명이며 오는 16일 14시 30분, 16시 등 2회에 걸쳐 진행된다.

21일에는 크리스마스 특별 마술공연인 '겨울나라 마술사' 공연이 준비돼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울라프'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겨울나라를 배경으로 마술사와 잃어버린 눈사람 코를 찾기 위해 모험한다는 내용이다.

어린이들이 무대 위로 직접 올라가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공연으로 진행되며 화려한 마술 테크닉으로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50명 온라인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도서관 이용자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아울러 공연 및 체험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 홈페이지(www.l4d.or.kr) 및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921-1959)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구 관계자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도서관 하면 딱딱하다고 여기기 쉽지만, 매년 새로운 프로그램과 행사를 제공해 친근하고 색다른 어린이영어도서관으로 이용자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