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영 부의장, 서울시 여성리더와 함께하는 신년회 참석
상태바
조규영 부의장, 서울시 여성리더와 함께하는 신년회 참석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8.01.1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구로2)이 1월 17일, 서울여성플라자 성평등도서관에서 열린 “2018 서울시 여성리더와 함께하는 신년회”에 참석했다. 이번행사는 서울시의회 여성의원단과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이 주최하고 조규영 부의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2018 서울여성 희망 메시지 나누기, 박원순 서울시장 신년인사, 서울여성 희망다짐 방명록 전달식으로 진행 되었다.

조부의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이 자리가 작년에 이어 두 번째인데 내용성과 다양성 면에서 더욱 풍성해지는 신년회가 되었으면 한다”. 며 “올해 지방선거가 있는 중요한 해인 만큼 이 자리에 참석한 여성분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힘이 되는 관계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여성리더 신년회가 매년 계속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진 서울여성 희망 메시지 나누기에서는 2018 여성이슈를 통해 우리사회가 안고 있는 여성문제가 무엇인지 짚어보고 앞으로 여성정책이 어떻게 만들어져야 하는지와 성평등에 대한 인식개선과 정책마련, 일터에서의 평등, 국공립 보육시설의 확충, 여성들의 활발한 정치적 참여와 지위 향상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지고 이러한 희망다짐 방명록을 기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한편 신년회에는 서울시의회 여성의원들과 박영선 국회의원, 여성단체 각계 대표 100여명이 참여해 13시부터 진행되었으며 약 2시간동안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