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언근 의원 “관악구청장 출마 선언, 구정을 이끌 3대 기조 제시”
상태바
신언근 의원 “관악구청장 출마 선언, 구정을 이끌 3대 기조 제시”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8.03.2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범위한 벤처 타운 조성”하여 관악구를 첨단도시로 개발

미래도시 관악이 추구해야 할 “새로운 도시계획 발전을 위한 비전 제시”
미래 먹거리가 될 “우수한 지식 문화의 창조적 변화”

서울시의회 정책위원회 신언근 위원장(더불어민주당, 관악4)은 지난 20일 13시 30분 서울시 관악구청앞 광장에서 지지자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서 “6.13에 열리는 제7대 동시지방선거에 관악구청창 출마 선언”을 하였다.

신언근 의원은 “구정을 이끌 3대 기조와 5대 공약, 10대 목표를 가지고 관악 주민들과 함께 꿈을 실현하기 위해 관악구청장에 출마하였다.”며 “금일 3대기조로 비전을 제시하고 세부사항은 추후에 5대 공약과 10대 목표를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관악구의 뉴 비젼으로 제시한 3대 기조를 보면 첫째, “광범위한 벤쳐 타운”을 조성하여 관악구를 첨단도시로 개발, 둘째, “미래 도시 관악이 추구해야 할 ”새로운 도시계획 발전을 위한 비전“ 제시, 셋째, 미래의 먹거리 가 될 ”우수한 지식문화의 창조적 변화“를 제시하였고 이에 대한 세부사항은 추후 밝힌다고 하여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신 의원은 또한 “관악구의 인구 특성을 보면 52만명 중 65세인구가 14%에 달하고, 20~30대 청년 인구가 37%에 달하고 있다.” 며 “사회문제가 되고 있는 노령화가 진행되고 있지만 청년인구의 비율도 많아 양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정책을 제시”하는 게 필요하다면서 추후 밝힐 정책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하였다.

신 의원은 마지막으로 “사랑하고 존경하는 52만 관악 주민들에게 우리 모두 함께 새로운 역사를 써가자”며, “관악구의 밝은 내일을 함께 할 수 있게 저 신언근을 지지해 달라.”고 호소하며 출마기자회견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