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만균 서울시의원, 제14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임만균 서울시의원, 제14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4.01.1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대책 특위 위원장, 도시계획균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잘못된 행정관행을 바로 잡고 불필요한 예산 방지 등 공로
임만균 서울시의원
임만균 서울시의원

서울시의회 임만균 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3)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한 14회 우수의정대상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정대상은 전국 시도의회 의원 중 지방의회의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친 우수의원에게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상이다.

임 의원은 서울특별시의회 부동산대책 및 주거복지 특별위원회위원장, 도시계획균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잘못된 행정관행을 바로 잡고 불필요한 예산을 방지하는 등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지난 12월 임 의원이 위원장으로 활동한 서울특별시의회 부동산대책 및 주거복지 특별위원회에서 서울시에 거주하는 청년, 신혼부부 등 주택임차인에게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서울특별시 주택임차인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 지원 조례안청년, 신혼부부, 한부모가족에 대한 주택임차보증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추진 근거 및 신혼부부 등 주택임차인에 대한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지원사업의 근거를 마련하는 서울특별시 주거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조례안을 처리했고 서울시의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임 의원은 대학에서 도시지역계획학을 전공했고 지난 10대 서울시의회 전·후반기 4년 동안 도시계획관리위원회에서 활동했으며 이번 11대에서도 도시계획균형위원회에서 활동해 도시계획 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다.

임만균 의원은 시민들을 향한 겸손함과 꾸준함이 제 의정활동의 좌우명라며 앞으로도 계속 서울시민과 관악구민을 위해 겸허한 자세로 열심히 뛰겠다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