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맵학원·포창운수, 가정의 달 맞아 물품 공동 기부
상태바
로드맵학원·포창운수, 가정의 달 맞아 물품 공동 기부
  • 강서양천신문사
  • 승인 2024.05.17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 지원하는 양천구푸드뱅크마켓센터 통해 쌀·라면 등 전달

양천사랑복지재단(이사장 윤영민)은 지난 7로드맵에듀 로드맵학원(대표이사 이영택)과 포창운수(대표이사 나승재)가 재단이 위탁 운영하고 있는 양천구푸드뱅크마켓센터를 통해 쌀과 라면 등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가정의 달을 맞아 로드맵학원 이영택 대표가 택시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포창운수 나승재 대표에게 공동 기부를 제안하면서 성사됐다.

이영택 대표는 수년간 정기적으로 양천구푸드뱅크마켓센터를 찾아 식료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 외에도 양천구의 어려운 청소년을 위한 무료 학원 수강을 비롯해 저소득 이웃들을 위한 삼계탕 지원 등 절기마다 적극적인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나승재 대표 역시 양천사랑복지재단과 함께 양천구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하절기 밑반찬 지원을 위한 기금 마련에 앞장서 왔다. 지난 4월에는 양천구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우수 기부자 감사장 수여식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표창을 받기도 했다.

이영택 대표는 양천구푸드뱅크마켓센터는 양천구에 있는 복지기관 중에서도 하루 평균 100여 명이 이용할 정도로 어려운 이웃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이라며 오늘 기부가 많은 분에게 풍족한 지원은 되지 않더라도 꼭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쓰여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성혜 양천사랑복지재단 사무총장은 매년 잊지 않고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시는 로드맵학원 이영택 대표님과 포창운수 나승재 대표님은 저희 재단의 훌륭한 전·현직 이사님이시다라며 이사님들의 나눔 활동과 따뜻한 마음이 양천구푸드뱅크마켓센터를 이용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기쁨으로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