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의회 장현수 의원,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관악구의회 장현수 의원,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대상 수상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2.03.23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현수 의원이 지방의정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장현수 의원이 지방의정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관악구의회 장현수 의원이 지난 315,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대상은 서울시 구의회 의원 중 우수한 의정활동으로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의원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는 장현수 의원이 평소 활발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였을 뿐만 아니라, 서울시 자치구의회 의정발전 및 시민 복리증진에 기여한 바가 커 상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장현수 의원은 관악구 성현동, 청림동, 행운동을 지역구로 하는 3선 의원으로 현재 제8대 후반기 관악구의회 부의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오랜 의정 경험과 경륜으로 주민의 눈높이에 맞는 현장중심의 생활정치를 펼치며 실질적으로 구민에게 필요한 정책대안을 제시하고 특히,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 어르신일자리사업 확대, 지역상권 활성화 등 코로나 위기 극복과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의정활동에 주력하여 지난 2010년부터 지난해까지 5번의 메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관악구의원 연구단체인 관악구 아동학대 예방연구회에 참여하여 아동학대 예방과 대응방안 정책 발굴에 노력하고, 집행부의 실효성 있는 예방 정책을 제안하며 아동학대 근절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장현수 의원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일했는데 이렇게 큰상을 받아 기쁘다앞으로 지역경제 회복과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