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구의회 개원 3주년 기념식
상태바
제7대 구의회 개원 3주년 기념식
  • 동대문신문
  • 승인 2017.07.2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의장 참석, 제3대 계봉삼 의장 공로패 수여

동대문구의회는 14일 오전 11시 구의회 5층 본회의장에서 제7대 구의원, 역대 의장, 구청장 및 구 간부, 언론 관계자, 의회 사무국 직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대 의회 개원 3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정승환 운영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기념식에서는 제3대 후반기 의장을 역임한 계봉삼 前의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지난 3년간 동대문구의회의 성과를 되돌아보는 '개원 3주년 기념 의정활동 동영상'을 시청했다.

이어 주정 의장의 기념사, 유덕열 구청장의 축사, 윤태희 초대 의장 및 계봉삼 前 의장의 격려사가 이어졌으며, 특히 올해는 기념식 행사에 참석한 역대 의장 모두가 한분씩 덕담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아울러 주정 의장은 기념사에서 "제7대 동대문구의회 개원 3주년을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해 주신 역대 의장님 및 내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이제 제7대 동대문구의회가 마지막 1년을 남겨두고 있다. 그동안 우리 의원 모두는 다양한 주민의 요구와 갈등해결을 위해 현장에서 민생현안을 해결함으로써 구민 중심의 열린 의회를 구현하고,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건전한 협조관계를 유지하여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의회가 되도록 노력해 왔다"며 "우리 의회는 항상 낮은 자세로 구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의원 모두가 소통과 화합으로 정책의회, 선진의정을 구현함으로써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겠다. 구의회에 각별한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여러분, 이 자리에 참석하신 구청장님과 내빈여러분 및 동료의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개원 3주년 기념식 폐회 후에는 역대 의장, 제 7대 구의원, 구청장 및 간부공무원이 함께 기념촬영을 실시한 후 관내 오찬장으로 이동해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