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항공박물관, 2년 연속 SNS 소통 ‘최우수상’
상태바
국립항공박물관, 2년 연속 SNS 소통 ‘최우수상’
  • 강서양천신문사 김애진 기자
  • 승인 2023.12.0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2023 올해의 SNS’ 비영리부문 인스타그램 분야 수상

국립항공박물관(관장 안태현)은 지난 2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92023 올해의 SNS’ 시상식에서 비영리부문 인스타그램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92023 올해의 SNS’한국소셜컨텐츠진흥협회 주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SNS 분야의 권위 있는 상으로, 공공기관 및 민간 기업의 SNS 분야별 활동 성과를 1차 정량평가(40%) 2차 전문 심사위원 평가(60%)를 합산해 우수 기관을 선정한다.

이로써 국립항공박물관은 소셜아이어워드 2022공공기관 블로그 분야 최우수상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SNS 국민소통 우수 기관으로 인정받았다.

국립항공박물관 인스타그램은 다채로운 박물관 소식, 재미있게 풀어낸 항공 이야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의 감성스토리를 정감 있게 담아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려는 노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국립항공박물관은 5개의 온라인 채널(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각의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계·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SNS 이용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항공 관련 콘텐츠를 제작·공유하고, 박물관 방문객들의 모습을 담아내는 등 양방향 소통을 위해 적극 노력했다.

안태현 관장은 “SNS를 통해 항공박물관과 소통해 주신 국민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이 항공박물관을 통해 항공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