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서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서 봉사활동 실시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4.01.2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본부장 김희철, 이하 건협서울강남지부)는 지난 19일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서 메디체크어머니봉사단원들과 함께 아이들의 놀이공간 및 디딤돌교육센터 내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에 건협서울강남지부 김희철 본부장은 “쾌적한 환경을 위한 정기적인 교구 소독 작업이 아이들의 치료에 도움이 되고 건강한 성장에 기여할 수 있다고 하니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건협서울강남지부는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동행을 적극 실천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건강검진과 건강증진에 특화된 의료기관으로서 연령별, 질환별 건강검진 등 고객 맞춤형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다양한 사례발굴 및 나눔 문화 확산을 도모하는 기관 단체와 연계한 지역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여 실효성있는 사회공헌활동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공익의료기관이다.

건협서울강남지부 임직원 및 메디체크어머니봉사단원이 함께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운영법인 경복대학교 산학협력단) 내 디딤돌 교육센터 아동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내부 교구 소독과 청소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