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경1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 개최
상태바
휘경1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17.12.0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경1동희망복지위, 182가구에 김치 전달

휘경1동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이영익)는 지난달 22일 오전 9시 휘경1동 주민센터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김장 행사는 동희망복지위원들이 후원한 기금 350만원으로 진행됐으며, 충북 괴산에서 공수한 품질 좋은 배추와 양념을 사용했다.

더불어 휘경1동 희망복지위원들을 비롯해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문고회, 적십자 봉사회 등 회원 30여명이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는 마음으로 참여했다. 이어 한 상자 한 상자 가득 채워진 김치 10㎏ 82상자는 휘경1동 저소득 홀몸노인, 한부모가정, 일대일 결연 대상자 등에게 전달됐다.

아울러 휘경1동희망복지위원회는 올해 저소득 주민들을 위한 냉·난방용품 전달, 명절선물 전달, 어르신 나들이 문화체험, 홀몸어르신 생신잔치, 작은음악회, 나눔홍보 캠페인, 청소년 꿈 특화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을 펼쳐왔으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휘경1동 희망복지위원회 이영익 위원장은 "이번 김장나눔 행사에 동참한 모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휘경1동희망복지위원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 함께 참석한 유덕열 구청장은 "오늘 따뜻한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한 모든 분들은 자자손손 복 받을 것"이라고 격려하며 "우리 구는 앞으로도 1:1 희망결연과 동희망복지위원회가 융합된 동대문형 복지공동체 보듬누리 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