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사회적경제 복합커뮤니티센터 입주자 모집
상태바
강동구, 사회적경제 복합커뮤니티센터 입주자 모집
  • 강다영 기자
  • 승인 2018.08.1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0일까지 사회적경제기업 및 창업예정자 등 입주자 모집

사회적경제생태계 기반 확대를 위해 교육, 컨설팅, 판로 개척 등 지원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8월 20일까지 지속가능한 사회적경제생태계 기반 확대를 위해 조성하는 ‘사회적경제 복합커뮤니티공간(강동구 양재대로 1547)’의 입주자를 모집한다.

‘강동구 사회적경제 복합커뮤니티공간’은 연면적 534.08㎡, 지상 2층 건물로 13개 사회적경제기업 입주사무실과 회의실, 세미나실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굽은다리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넓은 주차공간을 갖춰 입주자들에게 편리한 업무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는 이번 공간조성을 통해 임대료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에 저렴한 임대료로 업무공간을 제공하고, 체계적인 교육과 컨설팅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자립기반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사회적경제기업 간 네트워크 구축 및 홍보를 통한 판로 개척 및 가치 확산에도 힘쓸 예정이다.

이번 사회적경제 복합커뮤니티공간은 오는 9월에 개소 예정이며, 8월 20일까지 입주대상자를 모집한다. 창업 5년 이내 사회적경제기업, 사회적경제기업으로 전환을 희망하는 기업 및 사회적목적 실현사업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예비창업가라면 신청 가능하다.

모집규모는 입주사무실 5개(1~2인실)이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강동구청 홈페이지(http://www.gangdong.go.kr)에 게시되어 있는 모집공고를 참고해 입주신청서, 기업소개서 등 필요 제출서류를 사회적경제과(강동구 성내로 25 강동구청 2청사 4층)에 방문접수하면 된다.

강동구 사회적경제 복합커뮤니티공간 조성 및 입주신청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강동구청 사회적경제과(☎02-3425-5823)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