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채인묵 위원장 ‘2020 지방자치 의정대상’수상
상태바
서울시의회 채인묵 위원장 ‘2020 지방자치 의정대상’수상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12.1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인묵 위원장이 2020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했다. / 서울시의원
채인묵 위원장이 2020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했다. / 서울시의원

채인묵 위원장이 지난 10일 서울특별시의회 의원회관 제2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0년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은 지난 2008년부터 서울기자연합회 주관으로 매년 지방의원의 의정활동을 평가하고 점검해 시민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 건전한 정치문화를 만들자는 취지로 의정대상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이날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채 위원장은 제10대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하반기 위원장으로 청년창업 환경 개선과 일자리 창출, 소상공인 지원 확대 등에서 큰 성과를 냈고, 독산동 도시재생뉴딜사업, G밸리활성화 등 지역 현안문제 해결 등을 통한 지역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채 위원장은 “시민의 입장을 대변해 실효성 있는 정책을 실현하기 위해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해 온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라며 “금천구민들의 성원과 응원 덕분이다" 소감을 말했다.

채인묵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므로 서울시와 다각적인 지원 및 해결 방안을 모색하겠다”며 “금천구 발전을 위해서도 신안산선 연결과 서서울 미술관 건립 등의 서울시 핵심 사업의 차질없는 진행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