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대 다시시작! 플로깅
상태바
여신대 다시시작! 플로깅
  • 박성열기자
  • 승인 2022.03.1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영등포(을) 주최, 대림역에서 여의시범아파트까지

'

여신대(여의·신길·대림) 다시시작! 플로깅'이 지난 13일 대림역에서 여의도시범아파트까지 7에 걸쳐 진행됐다.

민주당 영등포() 주최로 열린 이날 플로깅 행사에는 김민석 국회의원, 채현일 구청장, 김정태 시의원, 정재웅 시의원 양민규 시의원, 유광상 전시의원, 당원, 일반주민 등이 참석했다.

 

 

또한 영등포YOU 봉사단(회장 우미경), 대림2 자율방범대(대장 차칠언), 영등포청년위(회장 김동현), 시민경찰홍보단(회장 이민경), 3080 신길2구역 추진위(대표 김명희), 영등포장애인부모연대(회장 김순자), 대림다문화부녀회(회장 이영숙) 등 단체도 참석해 새봄맞이 영등포 플로깅에 함께 했다.

 

 

김민석(더불어민주당 영등포(을)) 국회의원은 지난 대선 결과를 놓고 민심 앞에 겸허히 승복하고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이번 플로깅을 기획했으며 플로깅을 통해 더욱 민심에 부합한 민주 정당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취임 초 탁트인 영등포모토 아래 깨끗한 영등포 만들기에 역점을 기울여 왔으며 플로깅 행사를 통해 40만 영등포구민이 공감하는 귀중한 시간을 갖자고 말했다.

플로깅은 대림역을 출발해 여의도 시범아파트까지 3구간으로 나누어 3시간 30여분 동안 진행됐다.

 

 

1구간(2:10~3:00)은 대림역 8번출구(집결)-신풍역-신길중학교, 2구간(3:10~4:00)은 해군호텔 앞(중간집결)-대신시장-신길역, 3구간(4:10~5:00)은 신길역(중간집결)-여의도역-시범아파트 까지 였다.

여의도 주민센터 앞 정리집회에서 이섬숙 여의도주민자치회장은 새로 시작하는 마음을 다지기 위해 쓰레기를 치우며 여의도까지 와 주신 플로깅 행렬을 주민들이 반갑게 마음의 문을 열고 반겨주실 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