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정순 서울시의원, 2023 대한민국 평판대상 수상
상태바
왕정순 서울시의원, 2023 대한민국 평판대상 수상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05.1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여 개 시민사회단체 참여 공동 여론 수렴 시상
왕정순 시의원이 대한민국평판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왕정순 시의원이 대한민국평판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서울시의회 왕정순 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2)은 지난 427,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대한민국 평판대상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크리에이터진흥협회, 진코리아미디어그룹이 주관하고, 평판커뮤니케이션연구소와 한국시민기자협회, 미래인재역량진흥원 등 100여 개의 시민사회단체가 주최한 대한민국평판대상은 지난 2012의정대상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여 13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시상식이다.

매년 100여 개의 다양한 사회단체가 참여·여론을 수렴하여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책임을 다하고 있는 국회의원, 지방자치단체장, 광역기초 의원 및 국가 기관, 사회단체, 문화예술인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는데, 이번 시상식에는 국회의원 11, 자치단체장 13, 광역의원 및 기초의원 19, 문화예술인을 비롯해 사회단체장 18명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광역의원부분을 수상한 왕정순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대한민국 평판대상은 높은 역량과 도덕성, 민주주의 원칙을 바탕으로 국민의 뜻을 대표하여 국가 발전에 기여한 사람들에게 주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처럼 의미 깊은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아울러, “앞으로도 서울시의원으로서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유기홍 의원과 함께 관악구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도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그 과정에서 많은 분들의 조언도 귀담아듣고 가슴에 새겨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