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문화원, 진짜보다 더 진짜같은 ‘히든싱어’ 우승자 초청 공연
상태바
강서문화원, 진짜보다 더 진짜같은 ‘히든싱어’ 우승자 초청 공연
  • 강서양천신문사 강혜미 기자
  • 승인 2023.06.1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문세와 똑닮은 목소리’ 가수 안웅기…오는 24일 강서아트리움서 개최

강서문화원(원장 김진호)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에 출연해 진짜 가수 못지않은 숨은 실력으로 관객을 홀린 출연자들의 무대를 강서아트리움에서 선보인다. 이른바 강서구 연가시리즈. 그 첫 주자로 이문세 편에 출연해 <히든싱어> 시즌1 왕중왕전 우승의 저력을 발휘한 안웅기 씨의 무대를 마련했다.

 

오는 24일 오후 4시부터 강서아트리움 아리홀에서 약 70분간 펼쳐질 이번 공연은 이문세의 히트곡들로 꾸며진다. ‘광화문 연가’, ‘휘파람’, ‘밤이 머무는 곳에’, ‘옛사랑’, ‘나는 아직 모르잖아요’, ‘기억이란 사랑보다’, ‘알 수 없는 인생’, ‘붉은 노을등 이문세를 대표하는 감미로운 발라드부터 세대를 아우르는 가슴 뛰는 곡들까지 가수 안웅기를 통해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히든싱어>는 원조 가수와 5명의 모창 능력자가 블라인드 뒤에서 한 소절씩 노래를 부르면 청중단이 진짜 가수를 찾는 형식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다. 평범한 회사 샐러리맨이었다는 안웅기 씨는 <히든싱어> 출연 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이문세의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의 이문세 대역 더빙을 했을 정도로, 똑닮은 목소리와 빼어난 노래 실력으로 이문세 목소리 도플갱어라는 수식어가 붙고 있다.

김진호 강서문화원장은 이번 공연은 <히든싱어> 왕중왕전 이문세 편에서 우승한 안웅기 가수의 단독 공연으로 준비했다면서 이문세의 노래를 라디오 진행처럼 꾸며 구민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서구 연가시리즈 공연은 전 좌석 초대권 소지 시 입장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다. 초대권 배부는 612일부터 17일까지 강서아트리움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02-2692~426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