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 가짜 퇴마사의 진짜 모험이 펼쳐진다!
상태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 가짜 퇴마사의 진짜 모험이 펼쳐진다!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3.10.0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포스터. CJ ENM 제공
영화 포스터. CJ ENM 제공

 국내 판타지 액션 장르의 영화계에 한 획을 그은 작품,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대중들의 관심 속에 개봉했다. CJ ENM 배급을 통해 9월 27일에 스크린에 등장한 이 영화는 원작 웹툰을 기반으로 하여 큰 기대를 모으며 그 막을 올렸다.

영화 스틸컷1. CJ ENM 제공
영화 스틸컷1. CJ ENM 제공

 주인공 ‘천박사’는 대대로 마을을 지키는 당주집의 장손으로, 마을 사람들에게는 퇴마사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귀신 자체를 믿지 않는다. 그러나 그의 통찰력과 놀라운 해결 능력으로 많은 의뢰들을 해결하며 그 이름을 떨치게 된다. 강동원이 이 주인공, '천박사'로 캐스팅되며 그 특유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눈길을 끌었다.

영화의 전개는 ‘유경’이라는 특별한 의뢰인의 등장을 시작으로 본격화된다. 귀신을 직접 볼 수 있다는 그녀를 연기한 이솜은 천박사 앞에 거액의 수임료와 함께 제안을 던지게 되며 이야기는 예측 불허의 방향으로 흘러간다. 이동휘는 천박사의 파트너 '인배' 역을 맡아 출연, 그들의 독특한 케미를 선보였다.

영화 스틸컷2. CJ ENM 제공
영화 스틸컷2. CJ ENM 제공

 귀신을 믿지 않는 천박사와 그의 파트너 인배가 이 사건을 해결하며 마주하게 되는 '설경'의 비밀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러닝타임 98분 동안 국내 영화계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게 될 이 작품은 판타지와 액션의 완벽한 조화로 많은 관객들을 영화관으로 끌어들일 전망이다.

눈 앞에 펼쳐지는 실제와 초자연 사이의 경계, 그리고 천박사의 진짜 모험에 관객들은 숨을 죽이며 몰입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