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교훈號 민선 8기 강서 구정 슬로건 확정
상태바
진교훈號 민선 8기 강서 구정 슬로건 확정
  • 강서양천신문사 강혜미 기자
  • 승인 2023.11.0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더하는 미래, 같이 나누는 강서’ 발표
새 변화의 시대, 모두가 혜택 누리는 살기 좋은 도시 표방

강서구는 민선 8기 새로운 구정 슬로건으로 함께 더하는 미래, 같이 나누는 강서를 확정했다.

 

함께 더하는 미래, 같이 나누는 강서는 새로운 변화의 시대를 맞아 구민의 참여와 협력을 바탕으로 미래 발전을 함께 이뤄 나가고 주거, 환경, 교육, 복지, 문화 등 다양한 혜택을 모두가 골고루 누리는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구는 밝혔다.

특히 이번 슬로건에는 “57만 구민과 함께 강서구를 가장 안전하고 주민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도시로 만들고, 민생을 최우선으로 하는 진짜 일꾼이 되겠다는 진교훈 구청장의 의지가 담겼다고 했다.

강서구는 새로운 변화의 시대를 이끌 5가지 구정목표도 함께 발표했다. 가치를 키우는 균형발전도시, 누구나 편안한 안전안심도시, 활력이 넘치는 미래경제도시, 다함께 행복한 복지건강도시, 꿈꾸고 누리는 교육문화도시로, 진 구청장이 취임사를 통해 발표한 5가지 약속과도 일맥상통한다.

구정목표는 원도심과 신도심의 조화로운 발전, 서울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구현, 구민 모두를 위한 두터워진 복지 실현, 안심 돌봄과 미래 교육의 1번지로 도약 등 진 구청장의 공약사항을 모두 반영했다.

구는 슬로건과 구정목표를 상징하는 BI(Brand Identity) 디자인을 개발해 각종 공문서와 홍보자료에 사용하는 등 강서구를 알리는 데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진교훈 강서구청장은 민선 8기 강서구는 구민들과 함께 더 발전하고, 소외받는 사람 없이 모든 혜택을 구민들이 골고루 나누는 살기 좋은 도시로 이끌어 갈 것이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낮은 자세로 구민을 섬기며, 57만 구민이 모두 행복한 강서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