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문화예술 인문학 특강 개최
상태바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문화예술 인문학 특강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4.01.1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 속 문화예술, 열린 시선으로 즐기는 일상 만들기' 제목으로
‘공간 속 문화예술, 열린 시선으로 즐기는 일상 만들기' 안내 홍보물
‘공간 속 문화예술, 열린 시선으로 즐기는 일상 만들기' 안내 홍보물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센터 대강당에서 문화예술 인문학 특강 공간 속 문화예술, 열린 시선으로 즐기는 일상 만들기를 운영한다.

강의는 김정연 넥스트컬처랩 대표의 강으로 미술, 전시, 문화 공간 등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는 방법, 예술 기획자의 의도를 쉽게 이해하고 파악해보는 법, 문화예술의 가치를 알아보며 나의 일상을 더욱 충만하게 만드는 방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문화예술 인문학 특강 강사는 김정연 넥스트컬처랩 대표로 인하대학교 사범대학 미술교육과(서양화) 졸업,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예술기획전공 졸업, 홍대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 박사 수료, 인문콘텐츠학회 이사, 한국전자출판학회 이사, ) 경의선 책거리 총감독, 서울국제도서전 총감독, 인문공감 총감독을 역임하는 등 축제, 전시, 공공사업, 컨설팅을 한 실력 있는 문화기획자이다.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2022111일에 개관하여 청년 및 경력단절자 취·창업 직무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청년 IT/미디어 및 미래역량에 대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학습 문화 구축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외국어, 문화예술) 운영, 다양한 시설 공간 대여를 통한 시민의 학습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를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