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전통시장 ‘아세계 축제’ 개최 
상태바
상도전통시장 ‘아세계 축제’ 개최 
  • 동작신문
  • 승인 2024.02.13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과 전통시장의 만남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전공생들이 상도전통시장과 함께 ‘아세계 축제’를 개최한다.
광고홍보학과 전공생 7명으로 구성된 ‘상도-덕’팀은 2월 16일과 17일, 이틀간 동작구 상도전통시장에서 축제를 진행한다.
아세계 축제는 2016년 ‘요정들의 숲’을 컨셉으로 ‘아리아 숲길’로 브랜딩한 상도전통시장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시장 방문객이 용사가 되어 아리아 숲을 해치려는 나쁜 아리아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것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본 행사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한 ‘전통시장 활성화 리플레이톤’ 공모전의 일환으로 예산을 지원받아 진행한다. 대학생들이 전통시장 상인들과 직접 소통해 축제를 기획하고 진행하며 지역상권 활성화에 나선다.
축제 기간에는 △미니게임 △야시장 △원데이 클래스 △대학생 소개팅 △버스킹 공연 △경품 추첨 행사 등 상도전통시장에 젊은 활기를 불어넣는 다양한 먹거리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상도-덕’ 팀 고다은 총괄 팀장은 “우리가 사는 곳이자 애정하는 곳인 ‘상도’ 덕에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사람이 행복해질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 상도전통시장 축제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아세계 축제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시장이 더 자주,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