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의회 주무열 의원, ‘2024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대상’ 수상
상태바
관악구의회 주무열 의원, ‘2024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대상’ 수상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4.03.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무열 의원이 2024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주무열 의원이 2024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관악구의회 주무열 의원은 지난 314,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제112024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국회행정안전위원장상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대상은 국가 및 지역사회 발전에 큰 공헌을 한 기관이나 단체, 기업, 개인을 발굴하여 노고를 치하하고, 이를 전 국민에게 널리 알려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인재 발굴과 공헌 문화를 확산시켜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자 수여하는 상이다.

주 의원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탁월한 리더십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였으며, 특히 우리나라 문화예술발전에 공로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주무열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신뢰를 보내주신 구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진정으로 관악구민을 위해 필요한 정책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 의원은 제8·9대 관악구의회 의원, 9대 관악구의회 의회운영위원회·보건복지위원회 위원,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지방의원협의회 사무국장, 더불어민주당 관악갑 원내대표, 서울시 청년자문관 등을 역임하고 있으며, 2023년 관악구의회 의정활동 베스트 구의원 감사패 수상UN평화대상 수상서울시경찰청장 감사장 수상, 2022년 공공운수노동조합서울공무직지부 감사패 수상, 2021년 장애인체육회 감사패를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