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규 관악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더불어원팀 선대위 발대식 개최
상태바
박민규 관악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더불어원팀 선대위 발대식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4.03.1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 예비후보 “새로운 패기로 힘차게 달려, 반드시 승리의 기쁨 함께 완성”
박민규 관악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더불어원팀 선대위 발대식 후 기념촬영
박민규 관악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더불어원팀 선대위 발대식 후 기념촬영

지난 316, 박민규 제22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관악구() 예비후보의 더불어원팀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이 개최되었다.

이날 선대위 발대식에는 정태호 관악구() 국회의원과 선대위 구성원으로 참여하는 김희철 전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선의의 경쟁을 펼친 서윤기 선대위 상임선대본부장, 김기영·정태웅 공동선거대책본부장, 송도호, 왕정순 시의원, 관악구의회 임춘수 의장, 김순미·박용규·표태룡·노광자·주무열 의원, 직능 분야별 위원장 등 선대위 위원으로 임명된 다수 인원이 자리했다.

이날 임명장을 수여받은 선대위 위원들은 관악의 새로운 인물 박민규 후보가 얼마 남지 않은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관악의 발전과 새로운 정치 문화 조성에 힘쓰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민규 예비후보는 발대식 인사말을 통해 관악은 우리 더불어민주당에게 세대교체와 더 나은 유능함을 요구하고 있다. 선명야당의 주인공으로 관악발전을 이끌고, 유능함을 증명해 국가에 대한 책임을 지겠다.”면서 새로운 패기로 410일 총선까지 힘차게 달려, 여기 계시는 모든 분들과 승리의 기쁨을 함께 하겠다.”고 했다.

또한 이번 선대위 구성을 계기로 앞으로의 선거운동기간 동안 선대위 위원들과 충분한 교감을 통해 지역의 밝은 미래를 위한 미래 전략을 마련하고, 널리 전파할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