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을 국회의원 국민의힘 이성심 후보 인터뷰
상태바
관악을 국회의원 국민의힘 이성심 후보 인터뷰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4.03.20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악을 국민의힘 이성심 후보
관악을 국민의힘 이성심 후보

1. 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게 된 계기와 국회의원이 되고자 하는 이유는?

관악구는 서울 시내 타 자치구에 비해 발전 속도와 방향이 더딘 결과 주거 환경, 교통 등 도시 인프라가 정체 되어져 있습니다. 제가 국회에 들어가서 국토 교통 위원회에 들어가 관악구의 교통 및 주거 환경을 획기적으로

바꾸는 초석이 되겠습니다.

 

2. 자신만의 강점과 전문성은?

관악에서 19년 동안의 의정활동 경험으로 관악 국을 선거구에 있는 10개 동의 문제점과 개선 보완할 점을 손금 보듯이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관악에서 의정활동 때에 도시건설, 도시계획 분야 많은 관심과 연구를 외부 기관와 연계하여 획기적으로 관악구를 발전시킬 전문성이 있다고 자신 합니다.

 

3.  어떤 정치인이 되고 싶은지, 그 목표 달성을 위한 노력은?

국민 전체의 이익에 부합하는 국가의 미래 비전에 대한 확고한 소신과 철학을 지니고 있어야 하며 국민의 삶과 직결된 정책을 발굴하고 개발하는 자질과 이를 통한 입법화 능력, 그리고 추진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엘리트 특권 의식도 버리고 탈권위적인 소통 능력을 지닌 서민 밀착형 자질을 겸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우리 지역 주민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4. 지역의 주요 이슈는 무엇이라 생각하며,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은?

오래된 저층 주거지를 개선하기 위한 재개발인 신속통합기획 구역, 모아타운 선정과 속도감 있는 추진, 그리고 기획재정부 문턱을 넘지 못하고 있는 난곡선을 하루속히 재추진하는 일입니다.

그리고 아이들 키우기 좋은 관악, 안정적인 주거와 일자리가 보장이 되는 청년, 신혼부부 관악, 어르신이 좀 더 행복한 관악이 되도록 하는 관악을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집권 여당의 힘으로 정부와 서울시를 최대한 설득해서 관악구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5. 선거에 당선된다면 꼭 추진하고 싶은 정책, 주요 공약 소개?

국회에 입성하게 된다면 국토 교통위원회에 들어가 관악구 교통 문제와 주거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난곡선 가열차게 재추진, 오래되고 낡은 저층 주거지를 주민 편에 서서 주민들 입장에서 신속통합기획, 모아타운을 용적률을 대폭 상향시킬 자신과 힘이 있습니다.

 

6. 이번 선거에 임하는 각오와 주민들에게 하고 싶은 말?

관악구를 그동안 특정 정당으로만 밀어주어서 현재의 삶은 어떤지 주민분들에게 여쭤보고 싶습니다.

이번 22대 국회의원 선거는 저 이성심을 선택하는 게 아닌 우리 모두 다 행복하고 잘 살 수 있도록 하는 선거입니다.

대통령과 서울시장의 힘으로 기필코 관악구를 교통과 안락한 주거 도시 그리고 어르신과 나 그리고 손자 손녀 3대가 함께 행복한 관악이었으면 합니다.

우리 관악도 한번 행복하게 잘 살 수 있게 진솔하게 측은지심의 마음으로 땀 흘린 기회를 주십시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