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은 여행가는 달!” 항공권 할인받고 비행기 여행 떠나요!
상태바
“6월은 여행가는 달!” 항공권 할인받고 비행기 여행 떠나요!
  • 강서양천신문사 김애진 기자
  • 승인 2024.05.2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울산·여수·포항경주·사천공항 노선 이용시 항공권 할인
다음 달 30일까지 진에어 누리집·애플리케이션 통해 예약

한국공항공사(사장 직무대행 이정기)‘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여름휴가를 미리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국내선 항공권, 반려동물 운임, 카셰어링(자동차 공유 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공사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진에어, 쏘카와 공동으로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울산·여수·포항경주·사천공항 등 4개 항공노선 이용객 5,000명에게 항공권 구매 시 1매당 2만 원의 할인을 지원하고, 반려동물을 동반하는 150명에게는 2만 원 상당의 반려동물 운임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항공권 할인과 반려동물 무료 운임은 오는 630일까지 진에어 누리집(jinair.com)과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611일부터 714, 반려동물 무료 탑승 기간은 61일부터 714일까지다.

차량 대여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데, 김해·청주·대구·광주·울산·여수·사천·포항경주 등 8개 공항 내(혹인 인근) 쏘카존에서 10시간 이상 차량을 대여하는 여행객은 이용료의 4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쏘카 앱을 통해 다음 달 30일까지 차량을 예약하고, 61일부터 714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여행가는 달은 정부와 함께 매년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교통·숙박·항공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할인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허주희 글로컬사업본부장은 비행기를 이용한 국내 여행의 매력을 높이기 위해 반려동물과 카셰어링까지 프로모션을 확대했다국민이 지방공항을 통한 여행의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