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公, 마을기업 지원으로 지역사회 활성화에 기여
상태바
성동구公, 마을기업 지원으로 지역사회 활성화에 기여
  • 성동신문
  • 승인 2017.10.19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차사업팀, 성수수제화타운에 판매장소 및 물품 제공으로 지역사회 상생 도모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수, www.sdmc.go.kr) 주차사업팀이 관내 마을기업인 성수수제화타운(SSST)의 수제화 판매를 위해 마장축산물 북문 공영주차장에 장소를 제공하고 물품 지원을 도왔다.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해 공단과 성수수제화타운이 함께한 이번 판매 지원행사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진행되었다.

공단은 천막, 전기시설, 테이블, 의자 등을 마을기업에 제공하여 전통시장 이용고객이 우수한 품질의 수제화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 것이다. 그 결과, 성수수제화타운은 약 30켤레의 남성·여성 수제화를 판매할 뿐만 아니라, 마을기업의 우수제품을 지역주민에게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남성화 업체(넝쿨) 대표는 “그동안 장소와 판로 부족으로 인하여 수제화 판매 및 홍보에 어려움을 겪었는데 이번 협업으로 큰 도움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성동구민과 마을기업을 연결하는 지원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졌으면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수 이사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하여 공단 시설을 활용하여 사회적 기업과 마을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업을 확대할 것이다"고 말했다.

기타 주차장 운영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parking.sdmc.go.kr)나 전화(☎2204-797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