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시의원, 신상계초등학교 학예발표회 및 운동장 개장식 참여 축사
상태바
김광수 시의원, 신상계초등학교 학예발표회 및 운동장 개장식 참여 축사
  • 노원신문 백광현 기자
  • 승인 2017.11.2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수 의원은 신상계초등학교(노원구) 운동장 개장식과 학예발표회에 참석하여 축사를 했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은 국민의당 대표 김광수 의원( 노원5)은 지난 22일 신상계초등학교(노원구) 운동장 개장식과 학예발표회에 참석했다.

김 의원은 먼저 소운동장 개장식에 참석하여 축사와 함께 테이프 커팅식을 가졌다. 축사를 통해 "항상 불편한 이곳(소운동장)을 볼 때 마다 마음이 아팠는데 잘 정비해서 오늘 개장식을 하게 돼서 매우 기쁩니다. 이곳을 잘 활용해서 운동도 하고 놀이도 하는 장소가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했다.

그동안 소운동장은 활용이 어려웠으나 김 의원이 2017년 추경예산 5,300만원을 확보하여 새롭게 탄성포장재로 공사를 마치고 오늘 개장식을 갖게 되었다.

이어서 소운동장 개장식에서 자리를 학예발표회장으로 옮겨다. 학예발표회를 하는 강당은 학생과 학부모로 가득 매워있었다. 김 의원은 축사를 통해 "여러분의 모습을 보니 너무도 자랑스럽고 멋집니다. 오늘 학예발표회를 통해 한 해 동안 열심히 닦은 재능을 이곳에서 친구, 선․후배 그리고 학부모님과 선생님께 멋지게 보여주길 바랍니다'라 했다.

학예발표회는 전교생이 다 발표 기회를 가졌으며 다양한 모습으로 연출을 했다. 먼저 6학년의 영남사물놀이가 발표 기회를 가졌으며, 4학년이 "무조건"의 대중가요에 맞추어 댄스를 할 때 청중들로 부터 흥에 겨운 박수가 터져 나왔다. 마지막으로 3학년의 태극기 휘날리며 댄스로 학예발표회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