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성북청소년수련관, ‘토요일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
상태바
서울시립성북청소년수련관, ‘토요일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02.1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봄에도 성북청소년수련관과 함께해요”

가족여행, 토요체험, 축제⋯다양한 즐거움

2016년 성북청소년수련관에서 실행된 가족여행 프로그램 <목장체험>

서울특별시립 성북청소년수련관은 2017년 3월부터 5월까지 가족여행, 수요체험, 토요체험, 지역축제 등 지역주민ㆍ청소년ㆍ가족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3월에는 다양한 가족문제를 해소하고 가족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준비된 가족여행 “가보자(家寶子)”가 준비되어 있다.

가족여행 “가보자(家寶子)”는 3월 11일 당일여행으로 인천 강화지역 역사 유적지(부근리지석묘, 전등사 등)을 탐방하고 역사유적지탐방활동, 가족기능강화활동을 펼치게 된다.

4월엔 군산&전주의 근대역사로 떠나는 1박 2일 시간여행이 진행될 예정이다. 4월 1일부터 2일간 펼쳐지며 군산 시간여행코스를 둘러보며 근대역사마을, 동국사, 전주 한옥마을 등을 방문하게 된다.

한편, 주말에는 토요체험 프로그램이 ‘토즐토즐’이 기다리고 있다. 토요체험 “토즐토즐”은 서울시의 ‘놀라운 토요일’을 위한 초등학생 대상 교과ㆍ진로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서 3월은 송암스페이스센터에 방문해 우주과학 분야 진로체험의 기회를, 4월은 한국민속촌에 방문해 복원마을의 생생함과 함께 역사ㆍ전통 및 사회교과를 학습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서울특별시립 성북청소년수련관 특화사업팀 담당자(02-3292-1318, 내선 344)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