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평생학습 캠퍼스’ 운영기관 공개모집
상태바
‘강서평생학습 캠퍼스’ 운영기관 공개모집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1.02.0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 소재 평생교육전문기관 대상…내달 10일까지 접수

 

강서구는 구민이 다양하고 전문적인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편히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강서평생학습 캠퍼스운영기관 공개모집에 나선다.

강서평생학습 캠퍼스는 지난 2019년부터 시행해 온 제도로 지난 2년간 독서인문학, 정보화 교육, 바리스타 자격증반, 생활목공반 등 다양한 강좌를 운영하며 구민의 평생학습 문화 확산에 기여해 왔다.

오는 3월부터 운영 예정인 신규 강서평생학습 캠퍼스는 인문학, 장애인, 전문가양성, 예술 등 4가지 분야별로 모집한다.

강서구에 소재한 평생교육기관으로 전문성과 사업 관리에 필요한 운영과 재정, 인력 등을 갖춘 기관이면 신청 가능하다. , 대면과 비대면 병행 교육이 가능해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할 수 있는 기관이어야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은 내달 10일까지 사업신청서와 관련서류를 강서구청 교육청소년과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구는 평생교육협의회 심의를 거쳐 분야별 1개 기관을 선정해 사업내용과 규모에 따라 예산을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청 홈페이지 소식광장-입법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강서평생학습관의 지역적 한계를 보완하고자 강서평생학습관 캠퍼스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구민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교육기관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02-2600-69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