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십리도서관, '5월 가정의 달 행사' 운영
상태바
답십리도서관, '5월 가정의 달 행사' 운영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04.2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스타트 주간 행사, 내달 9일부터 접수 가능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에서 운영하는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간 소통 증진 및 독서문화 실현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5월 가정의 달 행사는 답십리도서관 상주작가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육호수 시인과의 만남' 가족 책놀이 '엄마랑 나랑 책이랑 놀자' 그림책 함께 읽기 '은빛독서단과 함께 하는 책 읽어주세요' 등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접수는 답십리도서관 홈페이지(www.l4d.or.kr/dsn)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고 있다.

또한 과학체험관 테마도서 연계 '리뷰 쓰고 실험키트 받자!' 가족 관련도서 읽고 독서퀴즈 맞추기 '가족과 함께 어린이 독서퀴즈' 청소년 특화서가 도서에 숨어있는 선물 찾기 '책읽Go! 선물받GO!' 도서관 신규가입 및 휴면회원 방문 시 이용쿠폰 제공 '답십리도서관 가족 되자!' 메타버스 답십리도서관 미로 퀴즈 풀기 '답십리도서관 미로탈출' 북크닉 포토존, 작가와의 만남 등을 진행하는 '북스타트 주간 행사'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그 중에서도 북스타트 주간 행사는 59일부터 접수 가능하며, 5월 가정의 달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02-982-195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5월 가정의 달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답십리도서관에서 즐거운 독서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 간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생활 속 독서문화를 지역사회에 전파하기 위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