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2023년도 제1회 관악S밸리 시연회(데모데이) 성료
상태바
관악구 2023년도 제1회 관악S밸리 시연회(데모데이) 성료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3.06.1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성벤처창업센터에서 6개 기업 참여 투자·관계자 대상 사업 및 비전 발표
세계 최초 혈액 기반 휴대용 체내 칼륨 계측 장비 제공하는 ㈜더도니 우승
제1회 관악S밸리 데모데이 참가자들
제1회 관악S밸리 데모데이 참가자들

관악구는 지난 531일 낙성벤처창업센터에서 투자자와 유망 스타트업의 만남의 장인 '1회 관악S밸리 시연회(데모데이)' 개최,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본선에는 에이드팩토리(농민을 위한 스마트팜 시스템) 리더스오브그린소사이어티(환경사회투명 경영(EGS) 친환경 캠페인 솔루션 플랫폼) 날라주(소셜미디어 기반 펫 헬스케어 플랫폼) 더도니(휴대용 자가 칼륨 측정기) 플렉시스(화면도움말 솔루션) 스마디안(인공지능을 통한 영유아 건강/성장 분석 앱 서비스) 6개 기업이 올랐다.

행사 당일에는 투자자 및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사업 및 비전 발표를 진행하였으며, 우승은 세계 최초 혈액 기반 휴대용 체내 칼륨 계측 장비를 제공하는 더도니가 차지하였다.

일자리벤처과 관계자는 최근 고금리·고물가·고환율의 여파로 벤처투자 시장이 위축돼 있다.”라며 관악S밸리의 다각적인 지원책을 통해 관내 우수기술 및 인력을 보유한 창업기업을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관악구는 오는 28일 신림벤처창업센터1(호암로2232)에서 2회 관악S밸리 시연회(데모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