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동대문 미술대전 시상식' 개최
상태바
'제4회 동대문 미술대전 시상식'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17.11.0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629명 학생 참가, 284명 수상자 시상
동대문미협이 개최한 미술대전 시상식 후 내빈, 관계자, 수상자들이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동대문미술협회(회장 박순남)는 4일 제기동 소재 한방진흥센터 3층 강당에서 '제4회 동대문 미술대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28일 제23회 서울약령시 한방문화축제 기간 중 총 629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약령시로 떠나는 건강 스케치, 미래의 나의 모습' 주제로 개최된 동대문 미술대전에 대한 시상식으로 국민의당 백금산 위원장, 전철수 시의원, 김남길·이의안 구의원, 임기택 약령시협회장, 행사 협찬사 대표 등 내빈들과 미술협회 관계자들과 수상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동대문 미술협회 박순남 회장은 "이번 미술대전은 동대문구를 비롯하 각 구, 경기도권까지 확장돼 많은 가족이 어울어 지는 한마당 축제가 됐다"며 "이번 수상작들은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전시를 한다. 미술대전 시상식을 통해 어린이와 학생들에게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시간과 함께 전시의 기회도 만들었다. 문화예술이 사회에 얼마나 큰 역할을 하는가를 동대문미술대전을 통해 바라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아울러 하영석 사무국장은 심사평으로 "대회를 치르다보면 아이들 대회임에도 부모들이 도와주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이번 대회는 대부분 부모들이 도와주시지 않아 창의력이 높아져 대회 수준이 높아진 것 같다"며 "이번 대회에 수상하시는 모든 분들께 축하를 드리며, 수상하지 못하신 분들에 대해서는 위로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 수상자로는 ▲대상 김형태(중화고) ▲최우수상 박성수(치르치르)·양서영(장평초)·장민정(휘경여고) ▲우수상 유현성(안평초)·황정인(안평초)·김예리(송곡여고) ▲동대문구청장상 강주연(경희초) ▲국회의원상 이원준(예나아트어린이집)·정은교(장평초)·조현정(경희여중) ▲서울시장상 장희규(군자초병설유치원) ▲동대문구의회장상 김하율(장평초)·이소은(안평초)·양희주(휘경여고) ▲한국미술협회장상 함윤서(안평초)·최미류(답십리초)·박예은(해성여고) ▲동대문미술협회장상 심혜승(답십리초)·정유진(답십리초)·김영서(해성여고) ▲동대문문화원장상 채민경(홍릉초)·김지운(답십리초)·이지선(송곡여고) ▲서울약령시협회장상 이현아(전곡초)·안유진(은석초)·심혜원(전일중) ▲서울시의장상 김태희(동답초)·홍석준(안평초)·황제이(경희여고) ▲올포유협찬사상 김규린(종암초)·엄서현(안평초)·이가연(동대문중) ▲자이전기협찬사상 민윤재(삼육초)·배세빈(답십리초)·박선우(대광중) ▲티브로드상 장서영(양평고)·이다은(은석초)·정다연(장평초) ▲백로상 김지윤(안평초) 외 29명 ▲목련상 강규빈(예나아트어린이집) 외 54명 ▲느티나무상 강규림(안평초) 외 99명 ▲꿈나무상 구지환 외 61명 등 총 284명이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