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보훈청, 동절기 대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실시
상태바
서울지방보훈청, 동절기 대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실시
  • 성동신문
  • 승인 2017.12.0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네트웍스, 사회문화정책연구원,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와 함께 저소득 보훈가족 400가구에 김치를 지원해

서울지방보훈청(청장 이경근)은 11월 30일(목)에 영등포구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 조리실에서 보훈공무원, 코레일네트웍스 임직원, 대학생 봉사단 학생 등 30여 명이 함께 참여하여 저소득 보훈가족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동절기를 맞아 보훈공무원, 코레일네트웍스 임직원,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의 학생들이 함께 400가구의 고령, 무의탁 국가유공자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를 함께한 코레일네트웍스는 작년부터 김장나눔 행사를 비롯해 저소득 보훈가족을 위한 지속적인 위문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날 봉사활동 후에는 이경근 청장과 곽노상 코레일네트웍스 대표이사가 6․25참전유공자 유병학 어르신 댁을 방문하여 김치를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경근 청장은 “겨울철 꼭 필요한 김장나눔으로 보훈가족분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라도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서울지방보훈청은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보훈가족분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