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민 화합과 소통을 위한 문화예술 한마당
상태바
광진구민 화합과 소통을 위한 문화예술 한마당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6.10.1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4일까지 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와 숲속의 무대, 능동로 일대에서 열려
13일 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에서 열린‘2016 광나루어울마당’평생학습동아리 공연모습
13일 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에서 열린‘2016 광나루어울마당’평생학습동아리 공연모습

2016 광나루 어울마당

광진구(구청장 김기동)가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능동 어린이대공원 안 열린 무대와 숲속의무대, 인근 능동로 일대에서 문화예술 한마당인‘2016 광나루 어울마당’을 개최하고 있다.

구 대표 문화축제인 이번 행사는 가요 콘서트, 구민화합 장기자랑, 인기가수 축하공연, 체험과 전시, 먹거리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해 남녀노소 누구나 문화로 하나 되는 화합의 장으로 진행중이다.

행사 첫 날인 13일 오후 5시 20분 열린무대에서는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과 함께 축하 공연이 펼쳐졌다. 이어 오후 6시 30분부터는 총 15개동 주민들이 함께 즐기는‘주민자치 프로그램 경연대회’가 개최돼 댄스, 합창 사물놀이, 뮤지컬 등 열띤 경연을 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후 2시 30분에는 합창단, 동화극, 한국무용 등 8개 동아리팀이 ‘평생학습동아리 공연’을 열어 그간 동아리에서 갈고 닦은 기량을 뽐냈다.

행사 둘째 날은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청소년 어울림 한마당이 개최돼 ▲힙합그룹‘두넘’과 광진구 대표 비보이‘MB크루’팀의 축하 공연과 ▲광진구민을 위한 티브로드 가요사랑 콘서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행사장 주변 열린무대 광장 부스에서는 ▲어린이 먹거리와 유기농 간식을 만드는 아동요리체험과 ▲클레이, 필러버즈, 우드 및 리본공예, 점토 열쇠고리, 머리핀 등 만들기 체험 등의 다양한 부스가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