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남 (주)뉴평강건설 대표이사 2017 지구촌희망펜상 향토기업대상
상태바
윤석남 (주)뉴평강건설 대표이사 2017 지구촌희망펜상 향토기업대상
  • 광진투데이
  • 승인 2017.03.1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광진구 지역 건설업체로 최초
윤석남 대표(오른쪽)가 수상 후 한국지역신문협회 정태영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윤석남(주)뉴평강건설 대표(광진구 중곡동)가 지난 13일(월)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17 제4회 지구촌희망펜상' 시상식에서 '향토기업대상'을 수상했다.

'지구촌희망펜상'은 (사)한국지역신문협회가 세계 각국의 사회 각 분야에서 희망과 비전을 가져다줌으로써 인류 안정과 개발에 크게 공헌한 자에게 매년 10개 부문의 대상자를 엄선하여 선정하고 있다.

광진투데이 직원들이 대상을 수상한 윤석남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주연 성동신문 차장, 윤석남 대표, 유지현 광진투데이 기자, 이원주 성동신문.광진투데이 발행인

윤 대표는 광진구 중곡동에서 (주)뉴평강건설을 운영해오면서 모든 공사를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실시공을 신조로 주택건설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중곡동에 다가구·다세대 주택을 건설하여 공급하면서 주민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으며,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을 활발히하고 있어 가장 모법적인 향토기업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왔다.

또한 한국자유총연맹 광진구지부장직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역 발전을 위한 광진구민의 모임인 광진리더스연합 상임의장을 맡아 광진구민의 화합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유지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