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청 여자탁구단, 전국단위 대회 준우승 쾌거
상태바
강동구청 여자탁구단, 전국단위 대회 준우승 쾌거
  • 김승민 기자
  • 승인 2022.06.2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3일~17일에 열린 2022. 춘계 회장기 실업탁구대회에서 혼합복식 2위
- 강동구청 여자탁구단…2020년 1월 창단 이후 꾸준한 활약 선보여
강동구청 여자탁구단 사진
강동구청 여자탁구단 사진

강동구(구청장 이정훈)는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다목적경기장에서 열린 ‘2022. 춘계 회장기 실업탁구대회에서 강동구청 여자탁구단이 혼합복식에서 준우승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한국실업탁구연맹이 주관하고 ()대한탁구협회가 주최했으며, 전국 시··구팀, 기업팀이 참가했다. 경기종목은 ·녀 단체전 ·녀 개인단식 ·녀 개인복식 ·녀 혼합복식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특히, 혼합복식에 나선 이가연(강동구청)-배희철(서울시청) 조는 처음 맞춘 호흡임에도 용수현(안산시청)-안영은(안산시청), 라선일(인천시설공단)-박희진(장수군청) 4개조를 차례로 꺾고 결승에 올랐다.

 

이외에도, 강동구청 여자탁구단은 20201월에 창단하여 올해 4월 개최된 제68회 전국남녀종별탁구선수권대회에서 여자복식 3, 지난해 개최된 추계회장기 실업탁구대회에서 여자복식 준우승, 여자단체전 3위를 차지하는 등 다수의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꾸준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지도자와 선수들의 땀나는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앞으로 있을 대회에서도 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