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성대새마을금고, 인헌동 자율방범대에 순찰차량 기증
상태바
낙성대새마을금고, 인헌동 자율방범대에 순찰차량 기증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07.1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영열 이사장,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힘써 주실 것을 당부
취약지역 순찰 등 적극 사용하여 범죄 없는 마을만들기 조성에 기여
신영열 이사장(우측 두번째)이 박준희 구청장 등 내빈과 기증차량 앞에서
신영열 이사장(우측 두번째)이 박준희 구청장 등 내빈과 기증차량 앞에서

인현동(동장 정경주)은 지난 74일 오후 1, 인헌동 주민센터 1층 주차장에서 낙성대새마을금고(이사장 신영열)가 인헌동 자율방범대(대장 강성호)2,400만 원 상당의 순찰 차량을 전달하는 기증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낙성대새마을금고 신영열 이사장을 비롯 임직원과 인헌동 자율방범대 강성호 대장 및 대원, 박준희 구청장, 유기홍 국회의원, 왕정순 시의원, 주무열 의원, 정경주 인헌동장, 인헌동 각 직능단체장 등 지역의 주요 인사들도 참석해 기증식을 축하했다.

기증자인 신영열 낙성대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올해 낙성대새마을금고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그동안 노후화된 자율방범대의 순찰 차량을 교체하여 기동력 있는 방범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순찰 차량을 기증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힘써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낙성대새마을금고 이사장으로서 지역사회 환원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관악구 발전과 인헌동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

인헌동 자율방범대 강성호 대장은 차량 기증에 도움을 주신 낙성대새마을금고 이사장 및 임직원 등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자율방범대는 인헌동 주민의 안전을 위해 사명감을 갖고 최선을 다해 봉사해 살기 좋은 동네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희 구청장은 격려사를 통해 오늘 이렇게 멋진 차량을 통 크게 기증해주시고 평소에 인헌동을 활기찬 동네로 만들고 따겨 성금 등 지역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는 낙성대새마을금고 신영열 이사장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강성호 자율방법대장은 새차를 받으셔서 더 어깨가 무겁겠지만 기증받은 차량을 이용하여 취역지역 순찰, 청소년 보호 등 주민 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시고 무엇보다 차량의 무사운행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낙성대새마을금고 차량기증식 행사 참석자들
낙성대새마을금고 차량기증식 행사 참석자들

한편, 낙성대새마을금고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코로나19 물품 지원, 지역 중·고등학생 장학사업, 출산축하금 지원 사업 등 운영수익금을 지역 주민들에게 되돌려 주는 지역환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