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도시관리공단, 서울숲복합문화체육센터 볼링 초급반 신설 및 무료 공개강좌 운영
상태바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서울숲복합문화체육센터 볼링 초급반 신설 및 무료 공개강좌 운영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10.2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선, 이하‘공단’)은 지역주민의 건강증진과 체력향상을 위해 성동구 관내 종합체육시설인 서울숲복합문화 체육센터에서 10월 20일 볼링무료 공개강좌를 실시하고 내달부터 볼링 초급 강습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공개강좌에서 2021년 청소년 국가대표로 각종 국내대회에서 입상한 경력이 있는 강사가 강습을 맡아 볼링장의 구조와 기초적인 볼링 용어 설명, 자신에게 맞는 올바른 볼링장비 선택 방법, 볼링의 스텝과 스윙에 대한 기초 교육과 실제 볼링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강습을 진행했다.

총 4회 진행된 강좌를 참여한 32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한 결과, 전반적인 운영 만족도와 교육내용 체계성, 교육수준 적절성, 강사의 친절도 등 볼링 강습 프로그램에 대해 98.4점으로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또한 공단은 지역 주민들의 볼링강좌 개설 희망 요청에 부합하고자 내달부터 중고생, 성인을 대상으로 볼링강좌 16개의 강습반을 신설하여 운영하며, 지속적으로 고객의 니즈와 수요를 파악하고 분석을 통해 양질의 볼링강습을 제공하고자 한다.

볼링 강습 신청은 10월 21일 부터 홈페이지와 현장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단 체육시설 홈페이지(http://sports.happysd.or.kr) 및 체육센터로(☎02-2204-6642, 6643) 문의하면 된다.

공단 김종선 이사장은 “서울숲복합문화체육센터 볼링장은 그동안 일일입장으로 운영하였으나, 강습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많은 요청이 있던 만큼 무료 공개강좌와 강좌운영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양질의 볼링 강습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