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협 서울동부, 성동노인종합복지관 건강 캠페인 실시
상태바
건협 서울동부, 성동노인종합복지관 건강 캠페인 실시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10.2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미화, 이하 건협 서울동부)는 지난 10월 13일(금), 성동구에 위치한 성동노인종합복지관 “성동 어르신 행복나눔 페스티벌” 행사에서 지역 주민 및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뇌파·맥파 스트레스 검사를 통한 건강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진행된 검사는 뇌파·맥파 스트레스로, 좌·우측 뇌파와 맥박을 이용하여 두뇌 건강과 신체 건강을 체크하고 두뇌 스트레스, 신체 스트레스, 좌·우뇌 불균형 상태, 누적 피로도, 자율신경 건강도, 심장 건강도, 집중도 등을 분석하여 알려주는 검사이다.

건협 서울동부지부 이미화 본부장은 “앞으로도 이러한 건강 캠페인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지속적으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다양한 건강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건강한 사회를 위한 취약계층별 사회 공헌 건강검진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랑의 쌀 후원, 사랑의 김장 봉사, 연탄배달 봉사활동 및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후원·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직원들이 지역 주민 및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뇌파· 맥파 스트레스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