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창립 42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상태바
이브자리, 창립 42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 동대문신문
  • 승인 2018.10.02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구스다운 가격다운', 합리적 가격 구매 가능

1976년 설립된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는 10월 창립 42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구스다운 가격다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구스다운 제품 판매 증가에 따라 구스다운 제품 할인 행사로 구성됐다. 이에 따라 전국 이브자리 매장에서 고품질 구스다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브자리는 창립 42주년 기념 구스다운 TV 광고도 선보인다. '자연 그대로 구스 그대로'라는 메인 콘셉트에 따라 천연 소재 커버와 구스다운의 손상을 최소화 하는 '이브자리 무결점 구스 가공 시스템'으로 구스다운 본연의 힘을 그대로 살렸다는 의미를 담았다. 전속모델 조인성이 함께 한 이브자리 TV 광고는 공중파를 통해 방영된다.

아울러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최근 자연에서 얻은 친환경 소재 100% 면모달 커버를 적용한 이브자리 프리미엄 구스다운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브자리는 앞으로도 고객의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친환경 기능성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1976년에 설립돼 올해로 42주년을 맞이한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 기업이다. 2003년 업계 최초로 '수면환경연구소'를 설립하고, 2014년에는 국내 최초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Sleep&Sleep)'을 론칭하는 등 건강한 수면 환경을 위한 연구·개발에 앞장서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