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는 더욱 희망찬 새해 되자"
상태바
"내년에는 더욱 희망찬 새해 되자"
  • 동대문신문
  • 승인 2018.12.1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구전통시장연합회, 송년의 밤 개최

동대문구전통시장상인연합회(회장 정성관, 답십리현대시장 회장)는 13일 휘경동 소재 웨딩헤너스에서 장학금 수여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청량리시장 유완희 총무의 사회로 열린 이번 행사는 유덕열 구청장, 안규백 국회의원, 김창규 의장, 송정빈·오중석 시의원, 민경옥·손세영 구의원, 서울시 상인연합회 박정원 회장, 이영규·백재선·신인철 부회장, 강용운·편정수 이사 등 내빈과 관내 전통시장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표창장수여식 ▲장학금수여식 ▲인사말 ▲감사의 말 ▲식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구청장상 청량리종합시장 이경협(금산인삼 대표)·청량리농수산물시장 황성연(유덕상회 대표)·청량리전통시장 황용하(하나축산 대표)·답십리시장 용선자(꼬꼬네닭집 대표) ▲안규백 국회의원상 청량리청과물시장 전택규(상인회 수석 재무)·김용심(청량리동 주민)·청량리전통시장 이홍열(상인회 총무)·동대문구상인연합회 정성관(회장)·경동시장 상인회 박희진(수석부회장) ▲민병두 국회의원상 전농로터리시장 이상민·답십리현대시장 김기춘·전농로터리시장 유남규 등이 수상했으며, ▲연합회장 감사패 동대문구 전통시장상인연합회 김수성 前회장·동대문구의회 김창규 의장·경동시장주식회사 서형원 사장 등에게 수여됐다.

또한 관내 6명 학생에서 각각 50만원의 장학금 증서를 수여했다.

아울러 이날 정성관 회장은 "많은 분들 도움으로 우리 전통시장연합회는 올해 더욱 단합된 모습이었다. 특히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면서 단합된 모습은 그 진가를 발휘했다"며 "남은 한 해 잘 마무리하시고, 내년에는 더 사업이 잘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 건강 잃지 마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 후에는 참석자 모두가 식사를 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덕담의 시간과 함께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