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봉제연합회, 제2대 김충기 회장 취임
상태바
패션봉제연합회, 제2대 김충기 회장 취임
  • 동대문신문
  • 승인 2020.01.08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동대문구 봉제인의 밤 개최, 회원간 친목 다져
패션봉제연합회 봉제인의 밤에서 내빈들과 연합회 주요 간부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패션봉제연합회 봉제인의 밤에서 내빈들과 연합회 주요 간부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대문구패션봉제연합회는 구랍 27일 휘경동 소재 웨딩헤너스에서 '2회 동대문구패션봉제연합회 봉제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홍연 부구청장, 김창규 의장, 바른미래당 백금산 지역위원장, 김수규 시의원, 김남길·남궁역·이영남·이의안·이강숙·민경옥·손세영 구의원, 소상공인회 김봉식 이사장 등 내빈과 연합회 200여개 업체 회원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구청장 표창, 장학금 전달, 연합회장 이·취임식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구청장 표창 수상자로는 김성이, 김충기, 이영진, 현영조 등이었으며, 장학금은 관내 초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2명의 학생에게 전달했다.

더불어 이·취임식에서는 패션봉제연합회 회원일동 명의로 제1대 장병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장병채 전임회장은 "올해 유난히도 힘들었던 해였는데 열악한 봉제인들을 위해 명판 달아주기 사업을 통해 많은 회원들의 호응을 받았다. 앞으로도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김충기 신임회장님께서 이 사업을 더욱 활성화 시켜서 동대문구 패션봉제산업이 더욱 발전하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김충기 신임회장은 "2020년도에는 더욱 노력해 봉제인들에게 많은 혜택이 가도록 하겠다"고 짧은 인사말을 전했다.

아울러 최홍연 부구청장은 "그동안 고생하신 장병채 회장님 고생 많으셨고, 김충기 신임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구는 열악한 봉제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내년에는 더 많은 지원이 있을 것이고, 구는 늘 봉제인들의 후원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창규 의장은 "제가 처음 서울에 올라왔을 때 가졌던 직업이 섬유업이어서 봉제연합회 회원들을 잘 이해할 수 있다. 섬유업이 하향세를 걷고 있지만 앞으로 최첨단 시설 도입으로 더욱 좋아질 것이다. 힘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패션봉제연합회는 1부 송년식을 마치고 2부 만찬에서는 회원들간 식사를 하며 축하공연, 회원사 장기자랑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