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전통시장 추석맞이 이벤트
상태바
강서구 전통시장 추석맞이 이벤트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0.11.2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별 다양한 행사 마련, 11월까지 마을버스 승차 지원

 

강서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방역 수칙 점검 및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까치산시장, 남부골목시장, 화곡본동시장에서 제수용품 10% 할인 행사와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을 추첨해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신전통시장에서는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 마스크, 손 소독제 등을 지급하며, 송화벽화시장은 5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화곡중앙골목시장에서는 오는 25일 당일 물품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즉석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구민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까치산시장, 화곡본동시장, 송화벽화시장에서 마을버스 승차 지원 사업11월까지 시행할 방침이다. 시장에서 당일 2만 원 이상 구입하고 시장 중앙 통로 등 이벤트 장소에 영수증을 제출하면 마을버스 승차 쿠폰을 수령할 수 있다.

구는 코로나19로 전통시장 방문이 염려되는 구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생활방역사를 시장별로 배치해 매일 책임 방역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담당공무원이 직접 방문해 상인과 이용객의 마스크 착용 여부 시설 내 손세정제 비치 방역수칙 안내 방송 실시 여부 방역관리자 지정 여부 등도 점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