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성동구자원봉사센터, 친환경 비대면 자원봉사 캠페인 ‘헬로성수플로깅 시즌2’진행
상태바
(사)성동구자원봉사센터, 친환경 비대면 자원봉사 캠페인 ‘헬로성수플로깅 시즌2’진행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3.2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들은 플로깅을 한 후 SNS에 인증 사진을 찍으면 된다.

(사)성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배문찬)는 3월 25일부터 4월 11일까지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자원봉사캠페인 ‘헬로성수플로깅 시즌2’를 개최한다.

지난해 9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헬로성수플로깅 시즌2’는 성동구 주민 및 성수동에 기반을 둔 기업과 함께하는 친환경 비대면 자원봉사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공유오피스 HELLO MONDAY에서 제공하는 장갑, 에코백 등이 담긴 플로깅 키트를 활용해 성수동 일대와 서울숲을 산책하며 쓰레기를 줍고, 활동 모습을 SNS를 통해 인증하면 된다. 또한, 협업기업인 럭키마르쉐와 성수지역 카페 4곳(로우커피스탠드, 모리티아, 업사이드, 카페랏102)에 플로깅 활동 인증 시 기념품 및 카페음료 할인이벤트도 실시하여 참가자에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사)성동구자원봉사센터 배문찬 이사장은 “헬로성수플로깅 시즌2를 계기로 일상을 다시 회복하고 자원봉사가 활기를 띄기를 기대한다 ”며 “조깅을 통해 봉사자의 건강과 환경을 지키는 의미 있는 봉사활동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행사 내용은 성동구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