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2023학년도 원스톱 진로진학박람회 개최
상태바
강동구, 2023학년도 원스톱 진로진학박람회 개최
  • 김승민 기자
  • 승인 2022.07.0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8일,「수박먹고 대학간다」의 저자 박권우 입시 전문가의 대입전략 설명회
- 대학 입학사정관, 서울진학지도협의회 교사, 대학생 멘토의 1:1 맞춤형 상담
2023학년도 원스톱 진로진학박람회 홍보물
2023학년도 원스톱 진로진학박람회 홍보물

강동구(구청장 이수희)가 오는 78일 오후 2, 강동아트센터에서 ‘2023학년도 원스톱 진로진학박람회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는 대입전략에 대한 방대한 정보와 급변하는 교육환경 속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2023학년도 입시방향을 정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진로진학박람회를 준비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간은 온라인으로 박람회를 운영했으나 올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 운영하여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보다 알찬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강동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2023학년도 대입전략 설명회는 대입 전략의 바이블인 수박먹고 대학간다의 저자이자 진학분야 최고 전문가인 박권우선생이 맡았다.

 

사전 신청자들도 통합교육포털 강동 미래온(slc.gangdong.or.kr)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중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대학진학전공 등 교육 전반에 관한 궁금증을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2023학년도 대입전략 설명회와 함께 대학진학전공과 관련해 1:1 맞춤 상담도 동시에 진행한다.

 

맞춤형 진로진학 1:1 상담은 스튜디오#1과 로비에서 주요 14개 대학 입학사정관의 대학 상담 서울진학지도협의회 소속 진학교사의 대입 상담 고교 유형별(일반고특목고자사고특성화고) 고입 상담 20여 개 학과의 대학생 멘토들과 전공 상담 등이 진행된다.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이번 2023학년도 진로진학박람회가 수험생들의 앞날에 중요한 밑거름이 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구는 교육의 대전환에 발맞춰 강동 미래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프] 2023학년도 원스톱 진로진학박람회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동구청 교육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