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 시의원, 주민 축제인“주민자치 어울림 한마당 및 성동구민 노래자랑” 참석
상태바
구미경 시의원, 주민 축제인“주민자치 어울림 한마당 및 성동구민 노래자랑” 참석
  • 박현수 기자
  • 승인 2022.10.0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경 의원
구미경 의원

주민을 위한 화합과 대축제 공간으로 지난 101() 살곶이 체육공원에서 열린 주민자치 어울림 한마당성동구민 노래자랑에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에서 활동 중인 구미경 시의원(국민의힘, 성동 제2선거구)이 참석하였다.

 

코로나19 때문에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행사인 만큼 원래는 따로 열렸던 두 행사를 연계하여, 1부는 자치회관에서 오래 갈고 닦은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17개 동별 먹거리 장터 및 체험관과 판매 부스를 운영하는 주민자치 어울림 한마당으로, 2부는 초대 가수의 축하 공연과 함께 성동구민, 성동구 소재 사업자·직장인·학생들이 참여하는 성동구민 노래자랑으로 구성되었다.

 

구미경 의원 역시 오후 6시부터 열린 노래자랑 행사에 참석하여 총 21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마음껏 끼를 보여주는 자리를 끝까지 지키며 함께 즐겼다.

 

애초 예상보다 오래가는 코로나로 지쳤던 주민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큰 축제가 날씨 좋은 10월의 첫날에 딱 맞춰 열릴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라며 주민들이 그동안 배웠던 풍물놀이며 한국무용, 댄스 스포츠, 노래를 발표하는 이런 행사 등을 통해 서로 친목을 도모하는 즐거움의 장이 계속 펼쳐지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구 의원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