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중앙새마을금고 이사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MG중앙새마을금고 이사장 이·취임식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03.1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인중 이사장 이임 및 이충선 이사장 취임
이인중 이사장(우측)이 이충선 이사장에게 뱃지를 달아주고 있다
이인중 이사장(우측)이 이충선 이사장에게 뱃지를 달아주고 있다

MG중앙새마을금고는 지난 33일 오후 4, 2층 회의실에서 ‘MG중앙새마을금고 이사장 이·취임식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MG중앙새마을금고 이충선 신임이사장, 이인중 전임이사장, 이사, 감사, 채희설·한창교 전 이사장, 이정해 전 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임원 선임장 수여, 정종팔 선거관리위원장 인사말, 내빈소개, 이인중 전임 이사장이 이충선 신임 이사장에게 뱃지 전달, 이임사, 격려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정종팔 선거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새로 부임한 이사장, 법신이사, 감사 등 모든 분들에게 축하를 드리며, 관악중앙새마을금고는 다른 금고에 비해서 모든 영향이 크고 여러 가지 큰 금고라고 자평이 되어 있다면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그에 걸맞게 의무를 다하시고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서로 단합되고 생산적인 관악중앙새마을금고가 되도록 여러분들이 협조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인중 전임 이사장은 이임사를 통해 오늘 새로 취임하시는 이충선 이사장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며, 이사, 감사 등 임직원들과 함께 우리 새마을금고가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충선 신임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임원으로 당선되신 분들께는 다시 한 번 축하드린다면서 선거가 끝나면 후유증이 있기 마련이나 이제 한 가족의 구성원이 되었으니 지난 일은 다 잊고 오늘부터 새로이 단합된 모습을 보여 우리 관악중앙새마을금고가 더욱 더 발전될 수 있도록 협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관악중앙새마을금고 임원진들
관악중앙새마을금고 임원진들

한편, 이번에 새로 구성된 MG중앙새마을금고 임원진은 이사장 이충선, 이사 박상두, 남해수, 박상헌, 황준이, 이종회, 박태호, 윤종일, 김기학, 정용택, 한치수, 감사 김영길, 손명근, 옥덕순씨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