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농1동, 취약계층 위한 후원금·생활용품 기탁
상태바
전농1동, 취약계층 위한 후원금·생활용품 기탁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09.3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캐슬 SKY-L65 입주자회·LG 베스트샵 용두점 전달

롯데캐슬 SKY-L65 예비 입주자회(대표 황인규)LG전자 베스트샵 용두점(지점장 주철환)은 지난 18일 전농1동 주민센터(동장 신영환)를 방문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금과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앞서 롯데캐슬 SKY-L65731일 입주가 시작된 전농1동에 위치한 신축 아파트로 LG전자 베스트샵 용두점은 롯데캐슬 SKY-L65의 공동구매 지정점이다. 이러한 인연으로 '지역사회를 위하여 도움이 되는 일이 무엇이 있을까?'라는 고민을 함께 했으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전농1동 주민센터에 후원금과 생활용품을 기부하는 계기가 된 것.

롯데캐슬 SKY-L65 예비 입주자회의 황인규 대표는 "전농1동의 일원이 되는 우리 아파트 입주 예정자들이 지역을 위한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아름다운 일에 동참하기 위해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LG전자 베스트샵 용두점 주철환 지점장도 "LG전자는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이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다"라며 마음을 전했다.

이에 신영환 전농1동장은 "롯데캐슬 SKY-L65LG전자 베스트샵 용두점이 뜻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며, 따뜻한 마음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 지역이 청량리 재개발 사업으로 발전하고 있지만 어려운 분이 아주 많이 있다. 꾸준히 관내 저소득 가정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