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상태바
"따뜻하고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 동대문신문
  • 승인 2018.02.13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경1동동희망복지위, 선물 나눔 전달식 개최

휘경1동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이영익)는 민속 고유의 설 명절 맞아 7일 오전 10시 설맞이 선물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자칫 소외되기 쉬운 홀몸노인, 한부모 가족 등 관내 저소득가정을 위해 생필품 3종 선물세트(참치캔, 카놀라유, 런천미트)를 전달했다.

휘경1동희망복지위원회는 한정된 예산으로 부담이 있었지만 설 명절에도 여전이 혼자 외로이 지내야 하는 많은 홀몸노인들과 저소득 취약계층들이 있어 이들의 소외감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기 위해 동희망복지위원들의 마음을 모아 30,000원 상당의 선물세트 50개를 준비했으며, 10㎏ 30포는 사회복지협의회의 후원받아 지원했다.

아울러 동희망복지위원의 가정방문으로 설 위문품을 전달받은 최 할머니는 뜻하지 않는 작은 선물에 무척 고마워하며 "마음은 벌써 고향에 가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이영익 위원장은 "설 명절 소외되기 쉬운 우리 이웃을 위해 휘경1동희망복지위원회에서 위원들의 정성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다"며 "도움을 주신 희망복지위원과 지역사회 후원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 휘경1동 희망복지위원회는 이웃 사랑 나눔 실천으로 관내 저소득층과 상생해 훈훈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희망복지위원들이 앞장서서 마음을 함께 나누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임을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