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부모멘토 조선미 교수 명사초청 특강 개최
상태바
양천구, 부모멘토 조선미 교수 명사초청 특강 개최
  • 강서양천신문사 박현철 기자
  • 승인 2018.11.1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혼이 강한 아이로 키워라’ 주제 부모행동 솔루션 강의진행

양천구는 오는 16일 양천문화회관(양천구 목동서로 367) 1층 해바라기홀에서 EBS <부모 60분>의 부모멘토 조선미 교수를 초청하여 명사초청 특강을 개최한다.

구는 양천 혁신교육지구 학부모사업의 일환으로 교육, 문화예술, 사회경제 등 각 계층의 명사(전문가)등을 초청하여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지식과 정보, 자녀 교육에 도움을 주고자 학부모를 위한 명사초청 특강을 운영하고 있다.

조선미 교수는 현 아주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이며, 한국임상심리학회 전문가 수련위원회 위원장, 강남성모병원 정신과 임상심리 전문가를 역임했다. EBS <부모60분>, KBS <아침마당> 등 여러 방송에 출연했으며 <고마워, 내아이가 되어줘서>, <성장하는 십대를 지혜롭게 품어주는 엄마의 품격>, <영혼이 강한 아이로 키워라> 등 자녀교육과 관련하여 다양한 책을 저술한 바 있다.

이번 특강은 ‘영혼이 강한 아이로 키워라’라는 주제로 부모행동 솔루션에 대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강에 참가하고 싶은 주민들은 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230명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구 관계자는 “EBS <60분 부모>가 선택한 최고의 부모멘토 조선미 교수의 강의를 듣고 올바른 부모역할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주민들의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천구는 양천 혁신교육지구 학부모사업의 일환으로 교육, 문화예술, 사회경제 등 각 계층의 명사(전문가)등을 초청하여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지식과 정보, 자녀 교육에 도움을 주고자 학부모를 위한 명사초청 특강을 운영하고 있다. (02-2620-46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